본문 바로가기

고객지원

인쇄

자주하는 질문(FAQ)

  • Q농식품바우처 오프라인 사용처 관련 FAQ

    A

    Q1. 농식품바우처 오프라인 사용처를 알고 싶어요.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    A1. 농식품바우처 누리집 → 사용안내 → 가맹점 안내 → [오프라인] 으로 들어가신 후 내가 사는 지역의 지자체, 가맹점명 등으로 검색 가능합니다.

    ※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정기 또는 수시로 가맹점 목록을 현행화하고 있으나, 간혹 가맹점의 사정으로 현재 표시된 정보와 다를 수 있으니 방문전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신 후,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※ 2024.07월 작성기준

    Q2. 농식품바우처 오프라인 가맹점 사용 시, 발급받은 지자체의 가맹점에서만 이용 가능한가요?
    A2. 네, 맞습니다. 오프라인 가맹점 사용 시, 발급받으신 지자체의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다른 시군구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
  • Q농식품바우처 온라인 사용처 관련 FAQ

    A

    Q1. 농식품바우처 온라인 가맹점을 알고 싶어요.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    A1. 농식품바우처 누리집 → 사용안내 → 가맹점 안내 → [온라인]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※ 참고로, 별도 브라우저에서 검색을 통해 온라인 가맹점에 접속하는 경우 농식품바우처로 구매 가능한 품목이 안내되지 않거나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이곳의 온라인 가맹점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Q2. 농협몰에서 농식품바우처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    A2. 농식품바우처 결제가 불가한 경우, 아래 항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- 농식품바우처 지원품목 (비지원 품목과 동시 결제 시 농식품바우처 사용이 불가합니다.)
    - 무료배송 품목만 결제 가능
    - 카드 수혜자 정보 확인(성명 및 생년월일)
    - 카드 유효기간 확인( YYMM > 년월순으로 입력) 

    ※ 항목 확인에도 불구하고 결제오류 지속 시, 농식품바우처 고객센터 및 농협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    농식품바우처 고객센터 : 1551-0857
    농협몰 고객센터 : 1588-0028